딜라이트닷넷

공지사항

딜라이트닷넷 창간 5주년,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디지털데일리(www.ddaily.co.kr)의 IT전문기자들이 만드는 IT블로그 미디어 ‘딜라이트닷넷’(www.deligit.net)이 9월 26일로 창간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기존 언론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새로운 형식으로 독자 여러분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해온지도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새로운 형식, 표현, 접근방법이 때로는 어색했지만 '딜라이트닷넷'을 통해 복잡하고 어려운 ICT를 쉽고, 깊이 있게 설명하려 노력해왔습니다.

 

5년 전 함께 '딜라이트닷넷'을 시작한 기자들은 여전히 해당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ICT 전문기자라는 타이틀을 내걸기에는 여전히 부족하지만 각 분야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취재역량을 바탕으로 독자 여려분들에게 기사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딜라이트닷넷은 많은 부분을 보완해야 합니다. 새로운 가치를 찾는데 더 많은 열정을 쏟겠습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독자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딜라이트닷넷’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창간 5주년 특별기획

 

'딜라이트닷넷'은 창간 5주년을 맞아 특별기획 '사물인터넷의 현재와 미래'를 통해 사물인터넷 시장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조망해봅니다.

 

사물인터넷 시대의 빅데이터의 가치, 보안이슈, 사물인터넷을 구성하는 통신기술, 사물인터넷을 실제로 적용하는 가전, 서비스 기업의 동향까지 사물인터넷 시장의 모든 것을 분석해 봅니다. 이번 특집기획을 통해 사물인터넷의 최신동향 및 시장전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경제계의 화두로 떠오른 동반성장에 대한 주요 ICT 기업들의 사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방송시장의 미래,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시장의 트렌드와 세계시장 동향까지 진단해봅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14년 9월26일

디지털데일리 임직원 일동